| 제목 | Re: 내일 받아볼 수 있을까요? | ||||
| 작성자 | 유황홍화 | 작성일 | 26-06-25 | 조회수 | 22 |
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어제 발송했습니다.
아마 오늘이나 늦어도 내일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조회해보니 오늘 배송이 되었네요)
그리고 제품속에 복용법 자세히 넣어서 보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어머니께서 사고로 다쳐서 급히주문했는데요.
> 오전에 주문하고 입금했는데요.
> 혹시 내일까지 받아볼 수 있을까요?
> 하루라도 빨리 받아서 드시게 하고 싶습니다.
>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어제 발송했습니다.
아마 오늘이나 늦어도 내일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조회해보니 오늘 배송이 되었네요)
그리고 제품속에 복용법 자세히 넣어서 보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어머니께서 사고로 다쳐서 급히주문했는데요.
> 오전에 주문하고 입금했는데요.
> 혹시 내일까지 받아볼 수 있을까요?
> 하루라도 빨리 받아서 드시게 하고 싶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