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7살 아이가 먹기에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4-28 조회1,67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7살아이라면 아무래도 환은 잘 못삼킬수 있습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이럴 경우에는 볶은 씨앗을 구매해서 달여서(맛이 보리차맛과 비슷하여 잘 먹습니다.) 먹여도 되며 아니면 가루를 요구르트나 꿀물에 타서 먹여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우리집 아이가 키가 좀 작은편이라 홍화씨가 도움이 된다길래 신청할까 하는데<br />
>7살아이에게는 어떤 제품이 적당할까요?<br />
>아무래도 환은 잘 못먹을것 같은데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7살아이라면 아무래도 환은 잘 못삼킬수 있습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이럴 경우에는 볶은 씨앗을 구매해서 달여서(맛이 보리차맛과 비슷하여 잘 먹습니다.) 먹여도 되며 아니면 가루를 요구르트나 꿀물에 타서 먹여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우리집 아이가 키가 좀 작은편이라 홍화씨가 도움이 된다길래 신청할까 하는데<br />
>7살아이에게는 어떤 제품이 적당할까요?<br />
>아무래도 환은 잘 못먹을것 같은데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