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5-18 조회1,76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다른 약과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br />
안심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그리고 뼈가 좋지 않아서 홍화씨를 드실 경우에는 가급적 당분 즉 설탕이나 사탕 과자 단음료수, 커피 술 등은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그외에는 특별히 가리지 않아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홍화씨에 대해서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br />
>다름이 아니라 홍화씨를 먹을때 혹시 궁합이 맞지 않아서 조심해야 할것이 있는지요?<br />
>그리고 병원약과 함께 먹어도 상관 없는지 궁금합니다.<br />
>현재 병원 골다공증약 복용중입니다.<br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다른 약과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br />
안심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그리고 뼈가 좋지 않아서 홍화씨를 드실 경우에는 가급적 당분 즉 설탕이나 사탕 과자 단음료수, 커피 술 등은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그외에는 특별히 가리지 않아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홍화씨에 대해서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br />
>다름이 아니라 홍화씨를 먹을때 혹시 궁합이 맞지 않아서 조심해야 할것이 있는지요?<br />
>그리고 병원약과 함께 먹어도 상관 없는지 궁금합니다.<br />
>현재 병원 골다공증약 복용중입니다.<br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