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좀 여쭈어볼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민숙 작성일 09-06-11 00:00 조회1,623회 댓글0건본문
우리아이가 또래들에 비해서 키가 좀 작은편입니다.<br />
지금 나이는 7살입니다.<br />
홍화씨를 먹인다면 달여서 차처럼 멱여도 될까요?<br />
아니면 가루나 환을 먹이는게 좋나요?
지금 나이는 7살입니다.<br />
홍화씨를 먹인다면 달여서 차처럼 멱여도 될까요?<br />
아니면 가루나 환을 먹이는게 좋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