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생것으로 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0-12-13 조회1,52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오늘 발송합니다.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심는 시기는 내년 봄에 심으시면 됩니다.
재배방법은 홈페이지의 >유황홍화씨 재배과정<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관상용이라 일반 꽃씨앗 심듯이 하셔도 됩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윤효진님이 쓰신글:
사장님의 말씀대로 방금 생 홍화씨 주문했습니다.
지금 심어도 괜찮을까요?
혹시 심는 방법이나
관리법 알려주실게 있다면
간략하게나마 부탁드립니다.
이쁜 관상용 꽃이 되도록요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오늘 발송합니다.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심는 시기는 내년 봄에 심으시면 됩니다.
재배방법은 홈페이지의 >유황홍화씨 재배과정<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관상용이라 일반 꽃씨앗 심듯이 하셔도 됩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윤효진님이 쓰신글:
사장님의 말씀대로 방금 생 홍화씨 주문했습니다.
지금 심어도 괜찮을까요?
혹시 심는 방법이나
관리법 알려주실게 있다면
간략하게나마 부탁드립니다.
이쁜 관상용 꽃이 되도록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