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잘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지 작성일 10-12-03 00:00 조회1,570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홍화씨 잘받았습니다
신랑이 운동중에 무릎을 많이다쳐 수술하고 지금입원중에 있어요
홍화씨가 좋단말을듣고 주문했는데 앞으로 꾸준히 먹어볼려고 합니다
처음 주문해서 여쭤볼께 있어서요~
가루랑 같이 먹을려고 볶은씨로 차를 끓였는데 색깔이 보리차 같은 색상이 맞나요??
오래 달이면 색이 많이 진해질까 싶어 오래 끓였는데 보리차색 정도만 나더라구요~
더 오래 끓여야 하는지요??
신랑이 운동중에 무릎을 많이다쳐 수술하고 지금입원중에 있어요
홍화씨가 좋단말을듣고 주문했는데 앞으로 꾸준히 먹어볼려고 합니다
처음 주문해서 여쭤볼께 있어서요~
가루랑 같이 먹을려고 볶은씨로 차를 끓였는데 색깔이 보리차 같은 색상이 맞나요??
오래 달이면 색이 많이 진해질까 싶어 오래 끓였는데 보리차색 정도만 나더라구요~
더 오래 끓여야 하는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