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품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9-18 조회1,710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가공을 한 가루나 환의 경우에는 냉장고에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br />
장기 보관시는 냉동실이 가장 좋습니다.<br />
우선 드실것 몇일분 정도씩은 밖에 두고 드셔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제가 홍화씨를 처음 먹어보는데요.<br />
>혹시 환을 구매하면 보관을 상온에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br />
>그리고 가루는 어떤가요?<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가공을 한 가루나 환의 경우에는 냉장고에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br />
장기 보관시는 냉동실이 가장 좋습니다.<br />
우선 드실것 몇일분 정도씩은 밖에 두고 드셔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제가 홍화씨를 처음 먹어보는데요.<br />
>혹시 환을 구매하면 보관을 상온에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br />
>그리고 가루는 어떤가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