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홍화씨환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경수 작성일 09-11-04 00:00 조회1,74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유황홍화씨환 잘 먹고 있습니다.<br />
그런데 질문이 있는데요.<br />
환을 먹을때 찬물로 먹으면 안되나요?<br />
왜 따듯한 물로 먹어야되는지요?
유황홍화씨환 잘 먹고 있습니다.<br />
그런데 질문이 있는데요.<br />
환을 먹을때 찬물로 먹으면 안되나요?<br />
왜 따듯한 물로 먹어야되는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