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골절후 핀제거수술 받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기영 작성일 11-01-11 00:00 조회1,588회 댓글0건본문
현재 뼈 사이에 구멍이 나 있는데도 괜찮은지요?(일부는 아직도 금이 가 있는 상태이구요.
만약 추천해 주신다면 어떤 것이 좋은지요?
(복용법도 안내 부탁드립니다)
만약 추천해 주신다면 어떤 것이 좋은지요?
(복용법도 안내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