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복용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0-01-09 조회1,64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다른 약이나 식품과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br />
홍삼이 평소에 잘 맞다면 함께 드셔도 됩니다.<br />
함께 드신다고 상극이 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몇일전에 홍화씨를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br />
>환을 드시고 계시는데 혹시 환을 먹을때 홍삼 달인물로 먹어도 되는지요?<br />
>혹시 상극이 되거나 하지 않나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다른 약이나 식품과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br />
홍삼이 평소에 잘 맞다면 함께 드셔도 됩니다.<br />
함께 드신다고 상극이 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몇일전에 홍화씨를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br />
>환을 드시고 계시는데 혹시 환을 먹을때 홍삼 달인물로 먹어도 되는지요?<br />
>혹시 상극이 되거나 하지 않나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