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혹시 금요일까지 받을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0-01-13 조회1,65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만약에 오늘 오후 5시까지 주문이 완료되면 오늘 발송합니다.<br />
그러면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지금 오전에 신청하면 혹시 이번주 금요일까지 받을 수 있을까요?<br />
>제가 토요일 오전에 부모님께신곳에 가는데 생신선물로 드릴겁니다.<br />
>빠른 답변 바랍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만약에 오늘 오후 5시까지 주문이 완료되면 오늘 발송합니다.<br />
그러면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지금 오전에 신청하면 혹시 이번주 금요일까지 받을 수 있을까요?<br />
>제가 토요일 오전에 부모님께신곳에 가는데 생신선물로 드릴겁니다.<br />
>빠른 답변 바랍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