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어떤게 효과가 가장 좋은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0-04-05 조회1,61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저희가 홍화씨를 약이 아닌 식품으로 허가를 받아서 판매하는 입장이라 식품위생법상 그 효능에 대해서는 자세히 말씀
드릴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가루는 홍화씨가 100%이기 때문에 드실때 생강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는 것이 좋으며
환에는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기 때문에 드실때 그냥 따듯한물로 일반 병원의 알약 드시듯이 드시면 됩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영근님이 쓰신글:
가루도 있고 환도 있는거 같은데 어떤게 가장 빠른 효과를 볼수있을까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저희가 홍화씨를 약이 아닌 식품으로 허가를 받아서 판매하는 입장이라 식품위생법상 그 효능에 대해서는 자세히 말씀
드릴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가루는 홍화씨가 100%이기 때문에 드실때 생강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는 것이 좋으며
환에는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기 때문에 드실때 그냥 따듯한물로 일반 병원의 알약 드시듯이 드시면 됩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영근님이 쓰신글:
가루도 있고 환도 있는거 같은데 어떤게 가장 빠른 효과를 볼수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