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여성들도 먹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원석 작성일 10-08-25 00:00 조회1,471회 댓글0건본문
글들을 보다 보니 임산부들은 골반때문에 안먹는게 좋다고 하시는데
그럼 여자 아이들이나 출산을 아직 안한 여성들은 홍화씨를 안먹는게 좋나요?
말씀하신데로 출산시에 골반이 안열려서 힘들수가 있으니까요...
아니면 임신했을때만 안먹어야 하나요?
어짜피 홍화씨를 먹으면 뼈가 튼튼해져서 골반도 튼튼해지면 나중에 여성들이 출산을 할때 힘든건가요~
여자아이들도 어렸을때 열심히 홍화씨를 먹어도 되는건가요?
그럼 여자 아이들이나 출산을 아직 안한 여성들은 홍화씨를 안먹는게 좋나요?
말씀하신데로 출산시에 골반이 안열려서 힘들수가 있으니까요...
아니면 임신했을때만 안먹어야 하나요?
어짜피 홍화씨를 먹으면 뼈가 튼튼해져서 골반도 튼튼해지면 나중에 여성들이 출산을 할때 힘든건가요~
여자아이들도 어렸을때 열심히 홍화씨를 먹어도 되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