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신지2주 됐는데요..호전반응인가생각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매 작성일 12-02-22 00:00 조회1,442회 댓글0건본문
홍화씨 사기전에 체험사례보고 호전반응이라고 한..위쓰림현상이라던지
문의드리고 구매했는데
지금 엄마가 머리도 아프고 위가쓰린듯하면서...설사도 난다고 하세요..
근데 그 호전반응인지..아니면 그냥아프신건지 모르곘지만ㅠ
그래서 게보린드시고..다른약드셨거든요
그리고 홍화씨는 잠시중단..그럼혹시
게보린먹거나....다른거 먹게되면 효과가 사라질수있나요??
이런호전반응올때..대처방법이..
다른약을 먹으면 안된다..머 그런건있나요??
지금은 잠시 홍화씨안드시거든요.
문의드리고 구매했는데
지금 엄마가 머리도 아프고 위가쓰린듯하면서...설사도 난다고 하세요..
근데 그 호전반응인지..아니면 그냥아프신건지 모르곘지만ㅠ
그래서 게보린드시고..다른약드셨거든요
그리고 홍화씨는 잠시중단..그럼혹시
게보린먹거나....다른거 먹게되면 효과가 사라질수있나요??
이런호전반응올때..대처방법이..
다른약을 먹으면 안된다..머 그런건있나요??
지금은 잠시 홍화씨안드시거든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