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녕하세요 작성일 11-06-14 00:00 조회1,622회 댓글0건본문
저는 고등학 교 2학년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1) 홍화씨를 먹으면 키가 크나요 ?
2) 꼭 밥먹고 식후 30분뒤에 먹어야되나요 ?
3) 복용시에는 따뜻한물로 먹어야되나요 ? ( 전 미지근한물로 먹었습니다 )
4) 아침 저녁만 먹으려고합니다 지장없겠죠 ?
5) 첫날부터 10알씩 먹는거 확실한건가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