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명순 작성일 13-11-11 12:53 조회1,431회 댓글0건본문
사장님이 직접 전화를 주셔서 챙겨주신 덕분에 주문 잘 했습니다.
가루 신청한 거 조금 남겨 놓고 그냥 지나쳐갔는데 찬바람이 부니 발 뒷굼치가 다시 거칠어지는 것 같아
다시 홍화농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주변에도 홍보 많이 했구요~~
가루 신청한 거 조금 남겨 놓고 그냥 지나쳐갔는데 찬바람이 부니 발 뒷굼치가 다시 거칠어지는 것 같아
다시 홍화농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주변에도 홍보 많이 했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