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를 먹어도되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윤정 작성일 15-06-18 12:29 조회2,282회 댓글0건본문
이제 두돌되는 아들이 선천적으로 뼈가 약하다는 병명을 진단받았습니다. 지금 오른다리가 골절되 깁스를 한 상태인데 워낙 골절에는 홍화씨가 좋다는 말이 많아서요.. 의사선생님은 아기가 홍화씨를 먹을수 있으면 먹이라는데 어떤한분은 6-7살도 소량으로 먹기에 저희아들에겐 권하지 않는다 하시더라구요.. 선택은 제 몫일테지만 혹시나 하고 여쭤봅니다. 꼭 가루가 아니더라도 차로? 마신다던지.. 방법을 알고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