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홍화씨환으로 재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재덕 작성일 17-11-18 16:18 조회1,63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지인 소개로 지난달에 환 주문해서 먹고 조금 좋은것 같아서 오늘 추가로 또 주문했습니다.
볶은씨를 달여서 같이 먹으면 더 좋다고 해서 이번에는 환하고 볶은씨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좋은 제품 생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지인 소개로 지난달에 환 주문해서 먹고 조금 좋은것 같아서 오늘 추가로 또 주문했습니다.
볶은씨를 달여서 같이 먹으면 더 좋다고 해서 이번에는 환하고 볶은씨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좋은 제품 생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