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현재 작성일 18-11-02 10:35 조회1,647회 댓글0건본문
저번에 볶은홍화씨.환 두개를시켰는데 도저히 하루에 열개씩 이십개씩 챙겨드릴수가없어서요 ㅠ 요양병원에 계신데 요양사가 1:1이아니라서 버겁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가루+볶은홍화씨를구입했어요
다른게아니구 환을 먹을수있는 방법이 다른게있을까해서요..ㅠ아까워서
다른게아니구 환을 먹을수있는 방법이 다른게있을까해서요..ㅠ아까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