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홍화씨가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9-01-14 조회2,04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보통 쇳가루가 나오는 경우는 방앗간에서 고추가루 빻듯이 로울러 방식을 사용하거나 노후화된 기계를 사용할
경우입니다.
로울러 방식은 쇠끼리 부딪히는 방식이라 그 과정에서 쇳가루가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러한 방식아 아니며 수시로 확인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전혀 하시기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25년간 홍화씨를 재배 가공해오면서 그런 것으로 문제가 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요즘 분말할때 쇳가루때문에 문제가 많은데 괜찮은가요?
>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보통 쇳가루가 나오는 경우는 방앗간에서 고추가루 빻듯이 로울러 방식을 사용하거나 노후화된 기계를 사용할
경우입니다.
로울러 방식은 쇠끼리 부딪히는 방식이라 그 과정에서 쇳가루가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러한 방식아 아니며 수시로 확인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전혀 하시기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25년간 홍화씨를 재배 가공해오면서 그런 것으로 문제가 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요즘 분말할때 쇳가루때문에 문제가 많은데 괜찮은가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