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 발하 문의와 복용방법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정례 작성일 18-07-14 06:38 조회1,626회 댓글0건본문
지인에게 홍화씨 한봉투를 받았는데요. 이 씨앗을 발하해서 저희집 화단에서 키울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홍화씨를 물로 끊여 마시려면 얼마씩 넣고 복용하면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