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승룡 작성일 19-06-30 19:46 조회1,68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환으로 4통을 주문했는데, 당장 개봉하지 않을 3통은 냉장보관과 냉동보관 중 어는 것이 나은가요?
가루는 냉동보관 하라고 하셨는데요..
환으로 4통을 주문했는데, 당장 개봉하지 않을 3통은 냉장보관과 냉동보관 중 어는 것이 나은가요?
가루는 냉동보관 하라고 하셨는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