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번째 구매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진영 작성일 19-01-05 12:30 조회1,85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사장님
그 동안 관절이 아프신 어머니께서 드시고 만족해 하셔서 벌써 3번째 구매네요.
항상 볶은씨를 끟여서 환과 같이 드셨는데 그게 가장 편하고 좋으신것 같다고 하셔서
이번에도 같은 제품으로 주문하고 입금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그 동안 관절이 아프신 어머니께서 드시고 만족해 하셔서 벌써 3번째 구매네요.
항상 볶은씨를 끟여서 환과 같이 드셨는데 그게 가장 편하고 좋으신것 같다고 하셔서
이번에도 같은 제품으로 주문하고 입금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