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4-04-20 조회5,09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네요.<br />
홍화씨 속에는 기름성분이 다량 함유가 되어 있어서 시간이 1년이상 경과하면<br />
아무리 냉동실에 보관을 하였어도 냉동실 문을 자주 여닫기 때문에<br />
산패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br />
<br />
제가 보기에는 아깝다고 그냥 드시기 보다는 버리시는 것이 몸을 위해서도 <br />
좋을 것 같네요.<br />
용도는 키우는 화초가 있으면 화분에 조금씩 뿌려주면 좋습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br />
>2년전에 출산후 홍화씨를구입했었는대요.<br />
>한박스 먹구나서 한박스가 남아서 그동안 냉동실에서 보관했었습니다.<br />
>요번에 둘째출산후 다시 먹으려구 했더니,<br />
>유통기한이 1년이더라구요~<br />
>애궁! 아까워라~<br />
>한박스를 그냥 버리게 생겼내여~<br />
>개봉두 안한건대...<br />
>다른방법으로 쓸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br />
><br />
<br />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네요.<br />
홍화씨 속에는 기름성분이 다량 함유가 되어 있어서 시간이 1년이상 경과하면<br />
아무리 냉동실에 보관을 하였어도 냉동실 문을 자주 여닫기 때문에<br />
산패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br />
<br />
제가 보기에는 아깝다고 그냥 드시기 보다는 버리시는 것이 몸을 위해서도 <br />
좋을 것 같네요.<br />
용도는 키우는 화초가 있으면 화분에 조금씩 뿌려주면 좋습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br />
>2년전에 출산후 홍화씨를구입했었는대요.<br />
>한박스 먹구나서 한박스가 남아서 그동안 냉동실에서 보관했었습니다.<br />
>요번에 둘째출산후 다시 먹으려구 했더니,<br />
>유통기한이 1년이더라구요~<br />
>애궁! 아까워라~<br />
>한박스를 그냥 버리게 생겼내여~<br />
>개봉두 안한건대...<br />
>다른방법으로 쓸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