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5-08-18 조회3,23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br />
그런데 어느분인지 성함이 적혀있지 않아서 확인이 안되네요.<br />
연락주시면 주문과 배송 확인해드리겠습니다.<br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주문하시고 하루나 이틀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가루 600g으로 주문하고 결제했습니다 .홍화씨는 첨인데 먹어보고 좋으면 아푸로도 쭈욱 복용하려구여,,그러니 확인해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보내주세요..^^<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br />
그런데 어느분인지 성함이 적혀있지 않아서 확인이 안되네요.<br />
연락주시면 주문과 배송 확인해드리겠습니다.<br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주문하시고 하루나 이틀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가루 600g으로 주문하고 결제했습니다 .홍화씨는 첨인데 먹어보고 좋으면 아푸로도 쭈욱 복용하려구여,,그러니 확인해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보내주세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