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05-10 조회2,54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몸이 좋지 않아서 드실 경우에는 가루제푸믕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br />
소화흡수도 좋고 달여드시는 것에 비해서 영양가의 파손도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br />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기 때문에 드시기도 좋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저희 아버님께서 시골에서 농사를 지으시는데 요즘 들어서<br />
>허리와 무릅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br />
>제품 종류가 여러가지 인데 어떤 제품을 드시면 좋을까요?<br />
>추천좀 해주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몸이 좋지 않아서 드실 경우에는 가루제푸믕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br />
소화흡수도 좋고 달여드시는 것에 비해서 영양가의 파손도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br />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기 때문에 드시기도 좋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저희 아버님께서 시골에서 농사를 지으시는데 요즘 들어서<br />
>허리와 무릅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br />
>제품 종류가 여러가지 인데 어떤 제품을 드시면 좋을까요?<br />
>추천좀 해주세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