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주문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03-24 조회2,567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오늘 발송합니다. <br />
아마 내일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조금전에 전화로 문의드렸던 사람입니다.<br />
>가루 600그램 주문하고 국민은행으로 5만원 송금했습니다.<br />
>내일까지 받아볼 수 있게 오늘 빨리 배송부탁해요.<br />
>수고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오늘 발송합니다. <br />
아마 내일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조금전에 전화로 문의드렸던 사람입니다.<br />
>가루 600그램 주문하고 국민은행으로 5만원 송금했습니다.<br />
>내일까지 받아볼 수 있게 오늘 빨리 배송부탁해요.<br />
>수고하세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