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날 입금하고 완료됫는데 배송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혁 작성일 06-08-28 00:00 조회1,78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제품이 좋은것같아서 중짜리 두개신청하고 주번주 금요일날 입금햇는데요<br />
배송은 언제쯤 될가요?
제품이 좋은것같아서 중짜리 두개신청하고 주번주 금요일날 입금햇는데요<br />
배송은 언제쯤 될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