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1되가 몇 그램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09-04 조회3,02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국산 홍화씨의 경우 1되를 달면 무게는 1kg 내외입니다.<br />
수입산의 경우는 알이 충실하고 크기 때문에 그보다 훨씬더 나갑니다.<br />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1.6kg 정도라면 수입산일 가능성이 큽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 얼마전에 홍화씨를 샀는데 1되가 1.6kG인라고 들었는데 <br />
> 용량이 훨씬 적어서 정확한 용량을 알고 싶습니다.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국산 홍화씨의 경우 1되를 달면 무게는 1kg 내외입니다.<br />
수입산의 경우는 알이 충실하고 크기 때문에 그보다 훨씬더 나갑니다.<br />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1.6kg 정도라면 수입산일 가능성이 큽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 얼마전에 홍화씨를 샀는데 1되가 1.6kG인라고 들었는데 <br />
> 용량이 훨씬 적어서 정확한 용량을 알고 싶습니다.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