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abloid 작성일 06-08-29 00:00 조회1,766회 댓글0건본문
예전에 아빠가 여기서 홍화씨가루를 샀는데요, 먹는방법이 적힌 종이에 홍화가루를 냉동실에 보관해서 조금씩 덜어먹어라고 되어있잖아요. 그냥 식탁위에 계속놔두고 먹었는데, 산화됐거든요. -_- 홍화씨가루에서 오래된 기름냄새 나는데 먹어도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