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차로 달여먹을러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7-05-16 조회1,89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홍화씨를 차로 달여 마셔도 좋습니다.<br />
하지만 홍화씨가 단단하여 성분 추출이 잘안되기 때문에 최소 5시간 이상 장시간 달여셔 드시기 바랍니다.<br />
아니먄 홍화씨를 믹시기로 부수어서 면주머니에 싸서 달이면 1-2시간 정도만 달여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현재 어디가 많이 아픈것은 아니고 평소 뼈가 좀 약한것 같아서<br />
>홍화씨를 차로 달여 먹으면 어떨까 하는데....<br />
>이렇게 차로 달여서 먹어도 되나요? 좋나요?<br />
>답변 부탁드립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홍화씨를 차로 달여 마셔도 좋습니다.<br />
하지만 홍화씨가 단단하여 성분 추출이 잘안되기 때문에 최소 5시간 이상 장시간 달여셔 드시기 바랍니다.<br />
아니먄 홍화씨를 믹시기로 부수어서 면주머니에 싸서 달이면 1-2시간 정도만 달여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현재 어디가 많이 아픈것은 아니고 평소 뼈가 좀 약한것 같아서<br />
>홍화씨를 차로 달여 먹으면 어떨까 하는데....<br />
>이렇게 차로 달여서 먹어도 되나요? 좋나요?<br />
>답변 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