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수고하십니다...질문좀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7-04-02 조회1,94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습니다.<br />
2년전에 수확한 홍화씨라면 싹이 트기는 하지만 발아율은 낮습니다.<br />
이점 감안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네요.<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2년전에 직접 재배해서 수확한 홍화씨가 있는데<br />
><br />
>싹이 틀까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습니다.<br />
2년전에 수확한 홍화씨라면 싹이 트기는 하지만 발아율은 낮습니다.<br />
이점 감안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네요.<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2년전에 직접 재배해서 수확한 홍화씨가 있는데<br />
><br />
>싹이 틀까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