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문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20-03-07 조회1,92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오전에 통화한 분이시군요.
전화로도 말씀드렸듯이 수술을 해서 뼈를 바로 맞춘 상태에서 드시면 되는 것입니다.
한쪽은 경과를 지켜보아야 한다는 말은 현상태에서 그냥 붙어도 된다는 말 같습니다.
(정 불안하시면 의사분께 현 상태에서 그대로 붙어도 문제가 없는지 한번 여쭈어보세요.)
이 말이 맞다면 당연히 지금부터 드셔도 되겠지요.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아침에 전화로도 상담한고객인데요
> 골절상태가 너무심해서....동생이 양쪽다 다쳤는데
> 한쪽은 재수술까지 이미 2번이나 했고 재수술은 1주일됫고요
> 나머지한쪽은 수술은 안해도되는데 뼈가 알아서붙는지 경과를지켜보고있는 상황이거든요
> 그래서 불안해서..한번더물어봅니다 ㅠㅠ
> 한쪽다리는 아직 뼈가 스스로붙는지 지켜보는과정인데 복용하면 잘못붙을수도있는거죠... 붙은상황에서 먹어야 효과를보는거인데..
> 그리고 수술한다리도 불안해서말이죠.. 갠찮은건가요?
>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오전에 통화한 분이시군요.
전화로도 말씀드렸듯이 수술을 해서 뼈를 바로 맞춘 상태에서 드시면 되는 것입니다.
한쪽은 경과를 지켜보아야 한다는 말은 현상태에서 그냥 붙어도 된다는 말 같습니다.
(정 불안하시면 의사분께 현 상태에서 그대로 붙어도 문제가 없는지 한번 여쭈어보세요.)
이 말이 맞다면 당연히 지금부터 드셔도 되겠지요.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아침에 전화로도 상담한고객인데요
> 골절상태가 너무심해서....동생이 양쪽다 다쳤는데
> 한쪽은 재수술까지 이미 2번이나 했고 재수술은 1주일됫고요
> 나머지한쪽은 수술은 안해도되는데 뼈가 알아서붙는지 경과를지켜보고있는 상황이거든요
> 그래서 불안해서..한번더물어봅니다 ㅠㅠ
> 한쪽다리는 아직 뼈가 스스로붙는지 지켜보는과정인데 복용하면 잘못붙을수도있는거죠... 붙은상황에서 먹어야 효과를보는거인데..
> 그리고 수술한다리도 불안해서말이죠.. 갠찮은건가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