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영미 작성일 04-05-25 00:00 조회4,272회 댓글0건본문
저희 엄마가 얼마전 허리와 다리가 아프셔서 병원을 찾았는데 골다공증이라합니다.<br />
수치는 정확히 모르겠고 빨간선까지 갔다고 하더군요.. 심한편이죠?<br />
병원에서 일주일에 한번 주사맞고 약도 줬습니다. 근데 약을 먹으면 얼굴이 부어서<br />
못드시고 계십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한번 주사만 맞고 있습니다.<br />
만약 홍화씨를 먹는다면 병원에서 하는 치료는 중단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br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치는 정확히 모르겠고 빨간선까지 갔다고 하더군요.. 심한편이죠?<br />
병원에서 일주일에 한번 주사맞고 약도 줬습니다. 근데 약을 먹으면 얼굴이 부어서<br />
못드시고 계십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한번 주사만 맞고 있습니다.<br />
만약 홍화씨를 먹는다면 병원에서 하는 치료는 중단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br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