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홍화씨 유효기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3-13 조회1,76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홍화씨가루의 경우 상온상태에서 공기와 접촉하면 기름성분이 산패를 합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홍화씨가루는 냉동실에 보관을 하고 두시면 1년정도까지 괜찮습니다.<br />
하지만 일반 가정에서는 냉동실문을 자주 여닫기 때문에 조금더 적다고 보셔야 합니다.<br />
가급적이면 구입하신 제품은 일찍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냉장실에 보관시는 한두달정도까지는 괜찮습니다.<br />
<br />
그리고 저희는 특수기계를 사용하여 가공을 하기 때문에 쇳가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홍화씨 분발을 주문해서 먹고 싶은데........<br />
>주위에서 홍화씨는 산패 때문에 가루를 내서 먹으면 안된다고 하던데요......<br />
>1.분말 형태로 만든 제품은 얼마만에 다 먹어야 하나요?<br />
>2.분말을 만드시면 쇳가루가 나오지 않나요? 고춧가루처럼.....<br />
><br />
>답변 부탁드려요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홍화씨가루의 경우 상온상태에서 공기와 접촉하면 기름성분이 산패를 합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홍화씨가루는 냉동실에 보관을 하고 두시면 1년정도까지 괜찮습니다.<br />
하지만 일반 가정에서는 냉동실문을 자주 여닫기 때문에 조금더 적다고 보셔야 합니다.<br />
가급적이면 구입하신 제품은 일찍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냉장실에 보관시는 한두달정도까지는 괜찮습니다.<br />
<br />
그리고 저희는 특수기계를 사용하여 가공을 하기 때문에 쇳가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홍화씨 분발을 주문해서 먹고 싶은데........<br />
>주위에서 홍화씨는 산패 때문에 가루를 내서 먹으면 안된다고 하던데요......<br />
>1.분말 형태로 만든 제품은 얼마만에 다 먹어야 하나요?<br />
>2.분말을 만드시면 쇳가루가 나오지 않나요? 고춧가루처럼.....<br />
><br />
>답변 부탁드려요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