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궁금한게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수경 작성일 05-09-17 00:00 조회2,65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br />
먼저 추석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br />
다름이 아니구요 제가 결핵 뇌수막염으로 병원에서 약을 9개월간 먹기로 햇는데<br />
몇일전 병원 교수님에게 걱정도 되고 해서 골다공증에 대해 얘기를 나누다가 홍화씨<br />
란 식품을 먹고 있다고..이게 효능이 정말 있을지...?? <br />
교수님께선 한국 사람들은 뭐가 좋다고 하면 무조건 그것만 살 길인양 너무 그런 식품에<br />
의존을 하신다며 그리고 홍화가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다는 소리는 잘 듣지 못 햇다구하시면서 차라리 콩 이라던지 아님 전문의와 상담으로 정말 자기 몸에 필요한 근거가 잇는<br />
치료와 약물로 꾸준히 지금 제 수치를 더이상 안 나빠지게 늙어서 까지 유지 하도록 노력하구 운동도 열심히 하는게 더 좋은게 아닌가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있으면 제가 약을 그만 먹지 싶은데 ..그때 골다공증 치료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br />
인터넷에 좋은 정보도 있지만 이런 식품들을 허위로 선전 광고하는 것들이 허다 하다구<br />
들었어요 정말 이런 식품을 먹어서 낳을것 같으면 세상에 골다공증 걸릴 사람 아무도 없게다면서요....^^;; 자꾸 이런 말들을 들으니 제가 헛수고 하는건 아닌지 의문만 생깁니다<br />
계속 먹으면 정말 좋아질까여...? 아님 치료를 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정보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PC버전

상호: 의성유황홍화농원 | 경북 의성군 다인면 새미길 58 /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 54길 3-9, 1층 102호(구암동) | 대표 : 조용태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조용태 | e-mail : hongwha21@naver.com
사업자 등록번호 : 508-90-33215 | 통신판매신고 : 대구 북구 0895
영업신고 : 대구 북구 제 00106호 | 전화 :(054) 862-5375

Copyright © 2010 HONGWHA All Rights Reserved.

메인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