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골다공증 진단을 받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8-07-17 조회1,780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가루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고와서 소화흡수율도 높으며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br />
환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br />
그리고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얼마전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했는데 집사람이 골다공증이 초기라고 합니다.<br />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br />
>어떤 제품으로 먹으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가루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고와서 소화흡수율도 높으며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br />
환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br />
그리고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얼마전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했는데 집사람이 골다공증이 초기라고 합니다.<br />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br />
>어떤 제품으로 먹으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