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복용법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07-20 조회2,67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드시는 방법은 생강을 달여서 그 달인물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br />
드실때 물은 따뜻하게 해서 그 물(생강달인물)에 미숫가루 타듯이 타서 드셔도 되며 <br />
아니면 일반 가루약 드시듯이 홍화가루 먼저 드시고 생강찻물로 입을 헹구어도 됩니다.<br />
두가지 방법 중에서 본인에게 편한 방법데로 하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홍화가루 복용할때 생강물에 타서 먹는것인가요?<br />
>어떻게 먹는게 가장 좋나요?<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드시는 방법은 생강을 달여서 그 달인물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br />
드실때 물은 따뜻하게 해서 그 물(생강달인물)에 미숫가루 타듯이 타서 드셔도 되며 <br />
아니면 일반 가루약 드시듯이 홍화가루 먼저 드시고 생강찻물로 입을 헹구어도 됩니다.<br />
두가지 방법 중에서 본인에게 편한 방법데로 하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홍화가루 복용할때 생강물에 타서 먹는것인가요?<br />
>어떻게 먹는게 가장 좋나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