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전화주문 후 입금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3-06 조회1,79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전화로 말씀드린데로 2008년산이 맞습니다.<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가루와 함께 오늘 발송했습니다.<br />
아마 내일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제품속에 복용법 함께 동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전화 주문한 김인태 입니다.<br />
>생 유황홍화씨 2008년산으로 보내주시고요...<br />
>언제즘 받아 볼 수 있나여???<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전화로 말씀드린데로 2008년산이 맞습니다.<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가루와 함께 오늘 발송했습니다.<br />
아마 내일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제품속에 복용법 함께 동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전화 주문한 김인태 입니다.<br />
>생 유황홍화씨 2008년산으로 보내주시고요...<br />
>언제즘 받아 볼 수 있나여???<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