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이라는 성분이 몸에 과다하게 들어가면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순영 작성일 07-01-11 00:00 조회1,89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십니까?<br />
홍화씨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시험삼아 제일 조그만 사이즈를 사서 먹고 있는데 변비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br />
하지만 걱정이 되는 것은 "유황"성분이 너무 많은 화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이어서 "유황홍화씨"이겠지요. 그런 연유로 그 유황이 한끼에 밥숟가락 하나 가득 먹으면 몸속에 너무 유황성분이 많아져 부작용은 없는지요?<br />
그리고 값이 너무 비쌉니다.<br />
한 숟가락 먹을 때 마다 "아휴"!,돈 먹고 있구나 하는 생각인데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br />
<br />
<br />
정 순영
홍화씨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시험삼아 제일 조그만 사이즈를 사서 먹고 있는데 변비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br />
하지만 걱정이 되는 것은 "유황"성분이 너무 많은 화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이어서 "유황홍화씨"이겠지요. 그런 연유로 그 유황이 한끼에 밥숟가락 하나 가득 먹으면 몸속에 너무 유황성분이 많아져 부작용은 없는지요?<br />
그리고 값이 너무 비쌉니다.<br />
한 숟가락 먹을 때 마다 "아휴"!,돈 먹고 있구나 하는 생각인데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br />
<br />
<br />
정 순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