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h 작성일 06-11-30 00:00 조회1,94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아버지께서 얼마전 다리를 다치셨어요..<br />
다리뼈가 여러조각으로 부서져서 내일 수술 들어갑니다..<br />
그래서 뼈에 좋다는 홍화씨 얘기를 듣고 검색끝에 찾게되었습니다.<br />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 문의드려요..<br />
홍화씨 복용을 하면 다친곳에 열이 나고 열이나면 아픈곳의 붕대를 풀고 바람이 통하게 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br />
낼 수술하시면 깁스를 할텐데.. 그럼 복용은 깁스를 풀고나서 해야하나요..<br />
통풍을 시켜주지 않으면 염증이 생기고 골수염으로 발전한다고도 하는데...<br />
어찌 복용해야하나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아버지께서 얼마전 다리를 다치셨어요..<br />
다리뼈가 여러조각으로 부서져서 내일 수술 들어갑니다..<br />
그래서 뼈에 좋다는 홍화씨 얘기를 듣고 검색끝에 찾게되었습니다.<br />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 문의드려요..<br />
홍화씨 복용을 하면 다친곳에 열이 나고 열이나면 아픈곳의 붕대를 풀고 바람이 통하게 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br />
낼 수술하시면 깁스를 할텐데.. 그럼 복용은 깁스를 풀고나서 해야하나요..<br />
통풍을 시켜주지 않으면 염증이 생기고 골수염으로 발전한다고도 하는데...<br />
어찌 복용해야하나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