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준열 작성일 09-09-17 00:00 조회1,589회 댓글0건본문
제가 홍화씨를 처음 먹어보는데요.<br />
혹시 환을 구매하면 보관을 상온에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br />
그리고 가루는 어떤가요?<br />
혹시 환을 구매하면 보관을 상온에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br />
그리고 가루는 어떤가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