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주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동수 작성일 09-10-08 00:00 조회1,752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홍화씨를 처음주문합니다.<br />
볶은씨앗과 환으로 신청했는데 혹시 보내주실때 가루 샘플로 조금만 보내주시면 안될까요?<br />
맛이 괜찮으면 담에는 가루도 신청해서 미슷가루랑 같이 타 먹을려고요.<br />
부탁드립니다.
홍화씨를 처음주문합니다.<br />
볶은씨앗과 환으로 신청했는데 혹시 보내주실때 가루 샘플로 조금만 보내주시면 안될까요?<br />
맛이 괜찮으면 담에는 가루도 신청해서 미슷가루랑 같이 타 먹을려고요.<br />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