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품 고마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현영 작성일 07-12-19 00:00 조회1,721회 댓글0건본문
제품 어제 잘 받았어요.<br />
가루 입자가 아주 고와서 엄마가 먹기 좋다고 하네요.<br />
예전에 다른곳에서 사먹어 보았는데 입자가 굵어서 도저희 못먹겠다고 했거든요.<br />
앞으로도 좋은 제품 부탁드립니다.<br />
수고하세요.
가루 입자가 아주 고와서 엄마가 먹기 좋다고 하네요.<br />
예전에 다른곳에서 사먹어 보았는데 입자가 굵어서 도저희 못먹겠다고 했거든요.<br />
앞으로도 좋은 제품 부탁드립니다.<br />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