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작성일 08-01-20 00:00 조회1,675회 댓글0건본문
홍화를 먹은지 4달째입니다<br />
제가 병원약을 많이 먹어 위가좋지 않은상태에서 <br />
홍화를 먹어서 그런지 위염이 생겼습니다<br />
홍화양을 조금씩 줄여서 속쓰림이 줄었는데 <br />
계속 먹어도 될까요
제가 병원약을 많이 먹어 위가좋지 않은상태에서 <br />
홍화를 먹어서 그런지 위염이 생겼습니다<br />
홍화양을 조금씩 줄여서 속쓰림이 줄었는데 <br />
계속 먹어도 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