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정직한답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4-28 조회1,772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저희가 처음 홍화씨 재배를 시작할때 힘들게 토종가시 홍화씨를 구입하여<br />
재배를 시작했습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국산 토종은 가시 때문에 홍화 꽃잎 채취도 힘이 들어서 국산 홍화꽃잎은 구입하기가 힘들지요.<br />
<br />
물론 외래종이라고 무조건 약효과 없는 것은 아닙니다.<br />
외래종을 국내에서 10년이상 키우면 거의 국산토종과 비슷해 집니다.<br />
물론 가시가 있는 품종으로 키웠을 경우에 그러한것입니다.<br />
<br />
솔직히 이렇게 질문하시면 모든 분들이 다 국산토종 가시홍화씨를 재배한다고 할것입니다.<br />
그러니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드셔보시고 직접 판단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여기저기 알아보니..<br />
>우리나라에 크고 있는 홍화씨 대부분이 외래종이라구 하든데<br />
>수입해온 홍화씨를 키우는 곳이 대부분이구..<br />
>순토종 국내산 홍화씨는 찾아보기가 힘들다구 그러든데요.<br />
>여기서 사는 홍화씨는 어떤 것인지..<br />
>정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br />
>외래종 홍화씨는 약효가 거의 없다든데<br />
>통종우리 홍화씨는 가시두 많구 키우기두 힘들다네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저희가 처음 홍화씨 재배를 시작할때 힘들게 토종가시 홍화씨를 구입하여<br />
재배를 시작했습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국산 토종은 가시 때문에 홍화 꽃잎 채취도 힘이 들어서 국산 홍화꽃잎은 구입하기가 힘들지요.<br />
<br />
물론 외래종이라고 무조건 약효과 없는 것은 아닙니다.<br />
외래종을 국내에서 10년이상 키우면 거의 국산토종과 비슷해 집니다.<br />
물론 가시가 있는 품종으로 키웠을 경우에 그러한것입니다.<br />
<br />
솔직히 이렇게 질문하시면 모든 분들이 다 국산토종 가시홍화씨를 재배한다고 할것입니다.<br />
그러니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드셔보시고 직접 판단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여기저기 알아보니..<br />
>우리나라에 크고 있는 홍화씨 대부분이 외래종이라구 하든데<br />
>수입해온 홍화씨를 키우는 곳이 대부분이구..<br />
>순토종 국내산 홍화씨는 찾아보기가 힘들다구 그러든데요.<br />
>여기서 사는 홍화씨는 어떤 것인지..<br />
>정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br />
>외래종 홍화씨는 약효가 거의 없다든데<br />
>통종우리 홍화씨는 가시두 많구 키우기두 힘들다네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