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re] 정직한답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4-28 조회1,77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저희가 처음 홍화씨 재배를 시작할때 힘들게 토종가시 홍화씨를 구입하여<br />
재배를 시작했습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국산 토종은 가시 때문에 홍화 꽃잎 채취도 힘이 들어서 국산 홍화꽃잎은 구입하기가 힘들지요.<br />
<br />
물론 외래종이라고 무조건 약효과 없는 것은 아닙니다.<br />
외래종을 국내에서 10년이상 키우면 거의 국산토종과 비슷해 집니다.<br />
물론 가시가 있는 품종으로 키웠을 경우에 그러한것입니다.<br />
<br />
솔직히 이렇게 질문하시면 모든 분들이 다 국산토종 가시홍화씨를 재배한다고 할것입니다.<br />
그러니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드셔보시고 직접 판단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gt;여기저기 알아보니..<br />
&gt;우리나라에 크고 있는 홍화씨 대부분이 외래종이라구 하든데<br />
&gt;수입해온 홍화씨를 키우는 곳이 대부분이구..<br />
&gt;순토종 국내산 홍화씨는 찾아보기가 힘들다구 그러든데요.<br />
&gt;여기서 사는 홍화씨는 어떤 것인지..<br />
&gt;정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br />
&gt;외래종 홍화씨는 약효가 거의 없다든데<br />
&gt;통종우리 홍화씨는 가시두 많구 키우기두 힘들다네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정보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PC버전

상호: 의성유황홍화농원 | 경북 의성군 다인면 새미길 58 /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 54길 3-9, 1층 102호(구암동) | 대표 : 조용태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조용태 | e-mail : hongwha21@naver.com
사업자 등록번호 : 508-90-33215 | 통신판매신고 : 대구 북구 0895
영업신고 : 대구 북구 제 00106호 | 전화 :(054) 862-5375

Copyright © 2010 HONGWHA All Rights Reserved.

메인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