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혹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8-10-18 조회1,632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국산 토종홍화씨는 대부분 가시가 있기 때문에 가시홍화씨라고 합니다.<br />
저희 홍화씨는 이런 토종가시홍화씨에 유황을 몇차례에 걸쳐서 뿌려 재배를 하기 때문에 유황홍화씨라고 한것입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저 질문이 있는데요.<br />
>혹시 여기서 판매하는 홍화씨가 보면 유황홍화씨라고 되어 있는데<br />
>그럼 가시홍화씨는 아닌가요?<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국산 토종홍화씨는 대부분 가시가 있기 때문에 가시홍화씨라고 합니다.<br />
저희 홍화씨는 이런 토종가시홍화씨에 유황을 몇차례에 걸쳐서 뿌려 재배를 하기 때문에 유황홍화씨라고 한것입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저 질문이 있는데요.<br />
>혹시 여기서 판매하는 홍화씨가 보면 유황홍화씨라고 되어 있는데<br />
>그럼 가시홍화씨는 아닌가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www.hongwha21.net/images/m/logo.gif)